최근 방문 추이








18 19 20 21 22 23 24
유용한 링크
  대학정보
   140여개의 미국 탑 대학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학부와 대학원을 고루 갖추고 있는 학교들을 중심으로
 
   선정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한국인 지원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교들입니다. 지역적 배분도 함께 고려했기
 
   때문에 우수학교가 밀집된 지역의 몇 몇 학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Total 3
  • 괌 대학교

    UniversityofGuamU.O.G괌대학교UniversityofGuam괌대학교-휴양의메카에자리한또하나의이채로운U.S.College괌섬은미국자치령중의하나로하와이처럼정식주는아니다.한국의거제도와비슷한크기인괌은인구17만명내외로수도는1,000명정도의주민이거주하는'하갓냐(Hagatna)'이다.괌섬의서쪽중간지점에위치한하갓냐는이괌섬의수도이기는하지만상당히작은마을이다.하갓냐는'라테스톤(LatteStone)'이라는유적지가위치한곳으로이괌대학교의캠퍼스가자리한곳이기도하다.<사…

  • 알래스카 대학교

    UniversityofAlaska,FairbanksUAF알래스카대학교-페어뱅크스UniversityofAlaska,Fairbanks알래스카대학교-페어뱅크스-동토의땅에서지성의횃불을밝히는알래스카의얼음궁전많은사람들이생소할것이다.알래스카에도대학이있을까?미국유학을위해서는어디라도가겠다는지원자들조차도,알래스카주는생각조차하지않는사람이대부분이다.아마알래스카도미국의한주이니막연히'대학이라는것이있겠지'라고만생각하고크게신경쓰지않을것이다.하지만알래스카대학교는지역특…

  • 하와이 대학교

    UniversityofHawaiiatManoaUniversityofHawaiiUHManoaUH하와이대학교Hawaii:UniversityofHawaiiatManoa하와이대학교-휴양의섬하와이,태평양유학의중심지를꿈꾸다.하와이주는미국의50번째주로서본래하와이왕국이었다.1898년에미국령이되었고,1959년에는미국의50번째주로승격되었다.현재는인구142만명정도로주도는인구37만의'호놀룰루(Honolulu)'이다.하와이대학교는하와이의주도인호놀룰루근방의마노아에위치한학교이다.매해발표되는USNews순위150-160위권에꾸준히이름을올리는우…